▣텃밭▣ 지도~~!!

텃밭 만들기

텃밭 계획


우리 땅에서 나는 것 먹기



몇년째 텃밭을 일구고 있어요.

올해 봄은 비가 많이 안와 건조해서 걱정했는데 

잘 크려는 조짐이 보여요.. :)


주말마다 

텃밭 일지를 써 보려합니다.


우선 

텃밭 만들기 계획 중의 하나인 


텃밭 지도를 만들었습니다.



텃밭 지도




3주째 미루다 

이제 겨우 텃밭 지도 만들었네요.(게으름게으름)



올해는 조금 더 넓혔더니

작물 종류가 많아졌네요.



작물 종류


쑥갓

상추

치커리

부추

근대

비트

당귀

방풍

감자

가지

토마토

고추

더덕

도라지

청경채



비록 

도시 한가운데 있는

작은 텃밭이지만

그래도 

우리땅에서 나는 식재료를 먹으면

몸이 더 좋아져 건강해지지 않을까요.


주말마다 스트레스에서 조금 벗어나는 의미로


 주말 텃밭 일지 


기대해 주세요..





같이 보는 관련글

2020/04/26 - [전체 글 보기] - ▣ 4월 텃밭 작물.. 언제 수확하나?


+ Recent posts